티스토리 뷰
제주도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입니다. 머지않아 여름휴가도 시작되니 여행 생각으로 가슴 설레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. 오늘은 제주도에서 머무실 공간으로 가성비 좋은 오션뷰 호텔들을 소개하겠습니다.
▶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
호텔 리젠트마린 제주는 제주도의 주요 문화센터인 제주 탑동 광장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. 제주 탑동 광장 너머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멀리 한라산의 자태를 아우를 수 있는 최고의 입지에 있는 호텔입니다. 동급 호텔들 중에서 가장 많은 32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침대에 누워 고개만 돌리면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. 다양한 편의 시설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편하게 머물 수 있는 곳입니다.
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며, 호텔 주변에 동문시장에서 지역 먹거리와 야시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또 제주시 최대의 쇼핑 거리로 알려진 칠성로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.
룸만 이용한다면 6월 현재 2인 1박 오션뷰 기준으로 117,000원부터 시작하며, 조식을 선택하면 28,000원이 추가됩니다. 성수기가 시작되면 요금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대략 이 정도 가격이라고 참고만 하세요.
호텔 3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여름시즌에 운영합니다.
● 2023년 6월 1일 ~ 30일 / 9월 13일 ~ 10월 9일 => 15:00 ~ 21:00 운영
● 2023년 7월 1일 ~ 9월 12일 => 13:00 ~ 21:00 운영
찾아오는 길
▶ 골드원 호텔앤스위트
골드원 호텔앤스위트는 패밀리 프렌들리 호텔로 가족이나 우정 여행에 맞는 편안함과 휴식에 중점을 두는 호텔입니다. 서귀포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서귀포 해양도립공원을 마주하고 있어서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습니다.
사계절 야외 인피니티 온수풀을 즐길 수 있으며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올레 7길에 인접한 시크릿 가든 산책로를 걸을 수 있습니다.
Tip. 인피니티 풀이란 풀 안에 들어갔을 때 그 끝이 지평선이나 수평선과 맞닿아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든 수영장을 말합니다. 마치 풀이 바다와 이어져있는 것처럼 느껴져서 바다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지요
수려한 서귀포 해양도립공원과 청정 수풀림이 한눈에 펼쳐지는 멋진 뷰를 선사하는 오션뷰 더블이 6월 현재 2인 1박 기준 234,000원입니다. 물론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 가격 변동이 있을 예정입니다.
홈페이지로 예약할 때 골드원클럽 회원에 가입하면 15% off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쿠폰은 객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차감됩니다.
1층 라스칼라 레스토랑의 조식뷔페는 1인 1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 2인 조식 패키지를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찾아오는 길
▶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
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흰모래밭이 어우러지는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해 있습니다.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.
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다양한 패키지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. 2박을 하면 할인가를 적용받는 '2 DAYS 연박 패키지', 함덕 해변에서 사랑을 고백하는 '로맨틱 함덕 패키지', 오직 한 팀만 스페셜하게 대접하는 제주돈 오마카세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'함덕 돈마카세 패키지' 등 여러 가지 패키지 중에서 골라보세요.
총 2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'오션 디럭스 더블'의 경우 2인 1박 기준 220,000원입니다. 성수기동안 가격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.
플로라 레스토랑에서 조식, 런치, 디너가 가능합니다. 조식은 한식, 중식, 양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런치와 디너 또한 통갈치와 고등어, 흑돼지구이 등 제주 향토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는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인 료칸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해 있어 함덕 해변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.
찾아가는 길